해피톡 대규모 업데이트 특별히 여러분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능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
우리와 함께라면,
고객도 함께 할 거야
해피톡은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매주 다양한 기능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CS 그리고 고객 상담을 위한 최신 기능을 확인하세요.
2022년 여름
상담콜
똑똑한 AI 상담분석 오픈🤖💙
상담콜이 AI 엔진을 탑재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으로 거듭났어요.
고객과 상담사 간 통화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STT(Speech to Text)'를 활용해 상담 품질과 주요 키워드, 고객의 감정 상태까지 분석해 줘요.
지금 바로 확인하고 고객 인사이트를 확보하세요. 🎉
추가적인 개선사항
해피톡 SaaS
- 채팅v2 Beta 다크 모드 출시
- 상담품질지표(SQI) 검색 옵션 추가
2022년 봄
부가기능
관리자 전용 기능 해제!
상담 고객에게 메시지 발송하기 💌
상담사 계정에서도 메시지 발송 기능을 이용해 고객과 소통하세요.
회원가입, 주문결제, 배송, 쿠폰만료 등 다양한 알림톡이 자동 발송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24 또는 메이크샵을 이용 중일 때
채팅 리뉴얼
더 넓은 화면에서 더 많은 고객과 상담하세요
더 쉽고 빠르게 고객들과 대화할 수 있게 해피톡 채팅 메뉴 대규모 리뉴얼을 앞두고 있어요. 정식 오픈에 앞서 채팅 메뉴 베타서비스에 참여할 고객사를 모집하고 있어요.
화면 UI가 대폭으로 개편되며, 상담 업무가 빨라지는 다양한 부가기능을 준비했는데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소개 드립니다.
SNS 최적화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 팔로워를 늘리세요
고객이 우리 회사 인스타그램에 DM(Direct Message)을 보낼 때, 스토리에 우리 회사 인스타그램 계정이 멘션(태그) 될 때 해피톡 채팅방에 자동으로 상담방이 생성됩니다. 고객이 관심을 갖고 접근할 때 즉각적으로 반응할 수 있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히 일어날 수 있어요! 🎉
ARS 자동화 - 상담콜
고객이 먼저 전화하지 않아도
내가 먼저 전화하기
오늘 걸려온 고객의 전화번호로 먼저 전화 할 수 있어요. 고객의 문의 사항에 회신해야 할 때 상담콜로 전화를 걸어 콜 이력과 녹취까지 자동 보관하세요.
모바일 대화
모바일앱(iOS) 리뉴얼 등
iOS 환경에서도 고객과 계속 대화를 나누세요! 모바일 앱을 통해 채팅을 주고받거나 알림을 받는 등 많은 작업을 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보내주신 피드백을 최대한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답니다.
상담 자동화
고객정보 수집은 봇에게 맡기세요
상담 중에도 언제든지 봇으로 고객 정보 받기
프로필봇은 상담 시작 시 이름, 전화번호 등 필요한 고객 정보를 수집하는 기능입니다. 별도의 개발 없이 바로 적용 가능하고 상담사가 직접 정보를 묻고 입력하는 과정을 줄여줘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을 응대해요.
추가적인 개선사항
해피톡 SaaS
- 웹채팅v2 헤더 UI 개선
- 프로필봇 및 검색 옵션 '전화번호' 추가
상담콜
- 고객 정보 파일 업로드
특징
시작하기
리소스
회사
체계적인 고객상담을 위한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