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상담을 위한 최고의 선택 상담콜, 지금 무료로 시작하세요!

코로나19 확진자가 하루가 다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손을 잘 씻는 것은 물론 사람이 모이는 곳을 피하는 것이 최고의 예방책인데요. 이에 재택근무를 장려하는 회사가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오늘(24일) 고용노동부 장관이 재택근무, 원격근무 등의 유연근무제를 적극 활용할 것을 당부하기도 해 재택근무 제도를 시행하는 기업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원격근무가 쉽지 않은 직무도 많습니다. CS, 특히 콜센터 상담이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보안에 민감한 데다 외부에서 상담 전화 수신이 어렵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엠비아이솔루션의 SaaS 서비스 ​상담콜을 활용하면 원격 상담도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담콜을 통해 ARS 상담을 세팅하면 상담 시나리오에 따라 고객의 문의 전화를 유연하게 응대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ARS 안내 후 1번을 누르면 카카오톡 채팅 상담, 2번을 누르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음성 안내, 3번을 누르면 전화 상담원을 연결하는 식으로 간편하게 실시간 시나리오 설정이 가능합니다.

상담콜 설정 시 각 시나리오별 재택근무 상담원을 연결할 수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은 콜센터 상담 CS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동배정 기능이 있어 여러 명의 재택 상담원을 지능적으로 연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원격 상담 상황에서도 상담의 퀄리티는 낮아지지 않습니다. ​상담원의 업무 현황은 실시간 통계로 제공되며, 녹취 및 청취가 2달 동안 제공되므로 고객 응대가 잘되고 있는지 원격으로 면밀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상담콜 고객사인 셀메이트의 경우 ​97%의 고객응대성공률을 달성​하며 상담 효율을 향상하고 고객 만족도를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습니다.

상담콜을 통해 ARS 상담을 세팅하면 상담 시나리오에 따라 고객의 문의 전화를 유연하게 응대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ARS 안내 후 1번을 누르면 카카오톡 채팅 상담상담콜은 도입 절차도 번거롭지 않습니다. 어떤 회사의 카카오 알림톡, 카카오 채팅 상담 솔루션을 사용 중이더라도 상담콜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8천여 기업이 활용하고 있는 채팅상담 1위 솔루션 해피톡의 신규 서비스 상담콜로 이제 CS 상담도 원격으로 진행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를 진행하는 회사에 한해 3월 말까지 상담콜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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