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상담쿠쿠전자의 친절하고 접근성 높은 카톡상담, 해피톡이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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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전자의
고객경험을 위한 선택


전자제품 AS를 진행해본 적 있으신가요? 콜센터에 전화를 걸자니 시간을 내기가 힘들고, 홈페이지에 1:1 문의를 남기자니 가입부터 번거롭고요. 어디가 어떻게 고장 났는지 자세히 설명하기도 쉽지 않아 문의가 바로 해결되지 않을 때도 많습니다. 😥

하지만! 채팅상담과 함께하면 문의 과정이 간편해집니다. 업무시간에 맞춰 전화를 걸거나 여러 번에 걸쳐 게시판에 상담내용을 남길 필요 없이 실시간으로 상담사와 이야기를 주고받을 수 있죠. 사진과 동영상 첨부까지 가능해 문의사항을 설명하기도 쉽고요. 전기밥솥부터 인덕션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쿠쿠전자는 이렇게 채팅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제품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쿠쿠전자 모바일 웹페이지로 접속되고 
🟢 웹페이지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챗봇과 채팅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AS를 신청하는 고객은 동영상, 사진을 전달하고 관련 안내를 간단하게 받을 수 있어요.


좀 더 자세히 살펴보실까요? 🥰



쿠쿠전자의 밥솥을 구매하면 밥솥에 부착된 ‘쿠쿠 스마트 다이렉트 서비스’ QR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QR코드를 스캔하면 쿠쿠전자 고객센터 페이지로 연락되는데요,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셀프진단을 하거나 전문 상담사에게 1:1 문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서비스문의’를 클릭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되어 쿠쿠전자 챗봇으로 연결되는데요, 이때 스스로 제품 상태를 점검하거나 채팅상담을 진행하는 등 원하는 서비스를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전부터 제공해온 쿠쿠의 다이렉트 서비스를 카카오 챗봇에 연결한 것인데, 휴일에도 다양한 메뉴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의 접근성이 강화되었습니다.


또한, 쿠쿠전자의 경우 제조업이라는 회사 특성상 AS 문의가 많은 편입니다. 편리한 상담을 위해 고객이 제품 상태를 동영상과 사진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능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쿠쿠전자 채팅상담으로 제품의 사진, 동영상을 전송하면 상담사분이 이를 통해 문제를 빠르게 진단해 주십니다. 문의가 간편해진 덕에 고객 만족도 또한 향상되었고요. 😊




고객이 만족하는 채팅상담, 해피톡과 함께하세요💙 가전은 물론 커머스, 유통, 각종 기관까지 최다 업종 13,000여 고객사가 해피톡으로 고객경험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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