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콜]상담콜이 지원하는 상세 기능을 확인하세요 👈

2022-02-16

1. 전국 대표번호 
- 1668-**** 또는 1688-****
- 1개 대표번호
* 특수 번호를 원하는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해요.


2. ARS 시나리오 

- 전화 연결, 카카오톡 연결, 음성 안내 등 다양한 시나리오 설정 가능
- 3개 시나리오 설정 가능
* 추가 1개 시나리오 당 5천원


3. ARS 동접 고객 수  

- ARS가 동시에 응대할 수 있는 고객의 수 
*제한 없음



4. 착신 연결 번호 

- ARS 메뉴에서 전화 연결을 선택할 때 착신 연결되는 상담사 전화번호
- 5개 전화번호 연결 가능
* 추가 1개 번호 당 5천원



5. 상담사 솔루션(CTI) 

-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고객 관리가 가능한 상담사용 PC 웹 솔루션
- 1계정 제공
*추가 1계정 당 1만원



6. 알림톡 발송

- ARS 메뉴에서 카카오톡 연결을 선택할 경우 고객에게 회사 카카오톡으로 연결하는 알림톡 발송
- 월 300건 제공
* 300건 초과 시 건당 10원


7. 통화 내용 저장 

- 고객-상담사 통화 내용 저장/재생
- 최근 2개월 녹취/재생
* 2개월 초과 시, 유료 저장 가능


8. 통계 
- 각종 통계 제공, 매일 관리자에게 카카오톡으로 상담통계 발송
- 모든 기능 무료
* 없음


9. STT(Speech-to-Text) 대시보드 
- 통화 내역 감정 분석

- 통화 내역 텍스트 기록   
*이후 유료화 예정


10. 40+ 프리미엄 AI 보이스
- 다양한 연령대의 ARS 자동응답 AI 보이스 제공 
  
*이후 유료화 예정

해피톡의 솔루션들을 무료로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