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상담]잘 나가는 기업이 챗봇·채팅 상담 제작 시 꼭 넣는 기능 모음

2022-04-28

😭 우리도 봇이 뚝딱 뚝딱 FAQ 받아주고 .. 그런거 하고 싶은데

채팅 상담, 챗봇을 도입하고 싶은데 원하는 기능이 없으시다고요?
챗봇에 우리 브랜드만의 개성을 살리고 싶은데 알맞은 챗봇이 없다고요?
그래서 자체 개발하자니 엄두가 나지 않는다고요?

이럴 때 딱~ 좋은 솔루션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해피톡 FLEX’ 인데요. 
해피톡 FLEX는 채팅, 챗봇 솔루션을 기업이 원하는대로 맞춤 구성해드리는 해피톡만의 특별 솔루션 입니다. 
해피톡 FLEX를 통해 만든 채팅 상담 솔루션은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해 기업 내부 시스템 및 홈페이지에 알맞은 디자인과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 왜 ‘해피톡 FLEX’여야 하는가?


- 국내 유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다양한 채팅상담 솔루션이 있지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솔루션은 오직 해피톡 FLEX가 유일해요. 타사 솔루션을 사용하며 불편했던 기능이나 원하는 디자인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해피톡이 모두 지원해 드립니다. 


- 1 대 1 맞춤 진행

해피톡 FLEX를 사용하면 더욱 빠른 의견 반영을 위해 전담 매니저를 배정해 드려요. 전담 매니저에게 진행 과정에서 생기는 궁금증 해결, FLEX 사항 요구, 사후 관리까지 모두 받아보세요. 


- 많아도 너무 많은 제작 노하우

업종 불문! 규모 불문! 국적 불문! 다양한 기업들이 해피톡 FLEX를 통해 채팅 상담 환경을 구축했어요. 기업뿐만 아니라 정부 기관이나 각종 협회 등 다양한 곳을 제작하며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할 수 있답니다.


- 연동 또 연동

세일즈포스, AI, CRM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 중이시죠? 그거 다 연결해 드립니다. 3rd party 서비스 연동을 통해 더욱 효율적인 업무 처리를 도와드려요.





🙌 해피톡 FLEX 실력 한번 보실래요?

- 챗봇 시나리오 만들어 드립니다!

가장 많은 곳에서 찾으시는 커스텀 기능으로 챗봇의 흐름을 뜻해요. 고객이 누른 버튼에 따라 챗봇이 어떤 답을 하는지 스토리를 정하는 것이죠. 시나리오는 무척 다양해요. 교환 및 반품, 변경, AS, 입금/결제 등 기본적인 시나리오도 구성할 수 있고 제품 추천 등 조금 특별한 시나리오를 제작해 사용할 수도 있어요.  


많은 기업에서 해피톡 FLEX로 시나리오 제작 대행을 요청해 주셨어요. 시나리오는 고객사에서 직접 제작할 수 있지만 해피톡에게 시나리오 제작 대행을 맡긴다면 더욱 많은 레퍼토리를 보유한 해피톡이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제작해 드려요. 

더 전문적이고 더 다양한 시나리오를 제작해 고객 분류를 세밀히 할 수 있고 특히 1초 만에 회원가입이 가능한 카카오싱크 기능을 챗봇에 삽입해 자연스럽게 회원 가입 유도까지 이어지게 합니다.


- 사내 상담사 전용 앱 제작해 드립니다!

보안에 더욱 신경 쓴 기업을 위해 오직 사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상담사 전용 앱을 제작해 드려요. 해피톡은 이미 자체 모바일 앱이 있어 모바일을 통해서도 고객 상담이 가능한데요. 이미 보안에 무척 뛰어난 앱이지만 오직 한 고객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상담사 전용 앱을 제작해 드려요. 우리 기업에 더욱 특화된 독립 앱을 이용해 상담사와 고객 모두에게 더 나은 상담 환경을 제공해 보세요.


- 원하는 서비스 다 연동해 드립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시스템이나 새로 도입하고 싶은 시스템이 있다면 무엇이든 해피톡과 연결해 드려요. 예를 들어 주문 정보나 상담 이력을 담은 자사의 기존 시스템이 있다면 API를 연동하는 방식으로 해피톡과 연결해 드려요. 이를 기간계 연동이라 표현합니다. 


온라인 커머스를 운영하는 한 고객사는 주문과 상담 이력을 담은 자사 백오피스를 해피톡과 연결해 사용 중이에요. 이렇게 연동을 해두면 주문과 배송 확인, 반품 접수, A/S 접수 등 고객이 챗봇에 입력한 정보를 상담사를 거치지 않은 채 연결해둔 기간계 시스템으로 바로 전송하죠. 더 쉽고 빠르게 고객의 요구사항을 관리할 수 있어요.


또한 기간계 시스템을 연동해두면 고객 정보 확인도 간편해요. 채팅 상담 중 문자 인증을 통해 고객을 식별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기간계 연동은 배달의민족, 널디, 칸투칸, 메디큐브, 흥국화재, 오케이저축은행 등 다양한 고객사에서 유용하게 사용 중이랍니다.


- UI/UX 걱정 끝~ 맞춤형 디자인 제공해 드립니다!

이미 너~무 귀엽고 실용적인 해피톡 채팅창이지만 조금 더 우리 브랜드 이미지를 녹인 채팅창 디자인을 원하는 경우 얼마든지 바꿔드려요. 요청에 따라 해피톡 채팅 솔루션인지 타사 제품인지 모를 만큼 완벽하게 새로 디자인해 드리기도 한답니다. 


기업 고객층에 맞는 디자인 구성으로 때로는 심플하게 때로는 발랄하게 때로는 중후하게 디자인을 요청해 보세요. 기업 색깔을 살려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으로 바꿔드립니다! 또한 해피톡의 마스코트 해삐가 그려진 채팅 버튼도 고객사 요청에 맞춰 새로 리디자인 해드려요~


- 외국인 고객을 위한 실시간 통번역 챗봇으로 탈바꿈해 드립니다!


혹시 외국인 고객이 많거나 해외 진출을 노리는 기업이신가요? 그렇다면 해피톡 FLEX를 통해 자동 통번역 채팅 상담을 이용해보세요. 해피톡은 네이버 파파고를 챗봇에 연동해 실시간으로 외국어를 번역해드려요. 


현재 이 기능은 제주관광공사에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주관광공사의 'VISIT JEJU' 외국어 버전 사이트에서 Tourist Information 페이지로 접속해 Online Chat를 누르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간 채팅상담이 가능합니다. Tourist Information페이지는 한국어를 포함해 총 5개 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나 채팅상담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등 10개 국어까지 지원하고 있어요.







😘 맞춤형 채팅 상담을 원한다면



맞춤형 제작이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나요? 걱정 마세요. 다년간 채팅·챗봇 커스터마이징 노하우를 습득한 전문 매니저가 여러분의 요구를 모두 듣고 더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해 드릴 거예요. 채팅 상담 도입을 늦추지 마세요! 고객은 이미 전화보다 채팅을 통한 상담을 원하고 있답니다. 이번 기회에 해피톡 FLEX를 통한 맞춤형 채팅·챗봇 하나 어떠신가요?





해피톡의 솔루션들을 무료로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