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2020년 3월 3주차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채팅과 챗봇으로 만나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 해피톡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상담대기건 처리 문구 변경 및 도움말 강화

상담대기건 재배정과 자동종료 시키는 동작과 관련하여 기존 도움말은 ‘근무 외 시간’에만 한정하여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근무 시간 내에 발생하는 상담대기건도 위 동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문구를 [근무 외 시간 누적 상담대기건 처리]에서 [누적 상담대기건 처리]로 변경하고, 도움말을 강화하였습니다.

근무 외 시간에 접수되는 상담과 근무 시간 내 상담불가 상태일 때 접수되는 상담은 상담관리 – 상담대기로 이동하게 됩니다.
‘자동으로 상담건 배분’ 적용 시 근무 시간 중에 상담 가능한 상담원에게 자동으로 배분합니다.
‘수동으로 상담건 배분’ 적용 시 관리자(매니저)가 수동으로 상담원을 지정해야 배분 가능하고, 대신 미배분된 상담대기건은 설정 시점에 자동으로 종료시킬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설정 – 상담 배분 관리 – 자동배분 또는 하이브리드 설정
* 해당 기능은 Team 플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2. 상담하기 및 상담관리 list 색상 변경

2-1. 상담하기 list 색상 변경

순서대로 종료 상태/커서를 뒀을 때/클릭했을 때 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종료방식별로 배경 색상 및 라벨을 구분하고 상황별로 일관성 있게 배경 색상을 변경하였습니다.
특히 현재 활성화된 상담방 안내 표시의 이미지와 너비를 변경하여 좀 더 확실히 구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상담하기 – 종료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2-2. 상담관리 list 색상 변경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상담관리에서도 종료방식별로 라벨을 구분하고 현재 활성화된 상담방 안내 표시를 추가하여 좀 더 확실히 구분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상담관리 – 챗봇 상담 현황/채팅 상담 현황 각 Status
* 해당 기능은 Team 플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해피톡은 업계 최고의 채팅상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227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