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2020년 4월 1주차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채팅과 챗봇으로 만나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 해피톡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멀티봇 기능 오픈

해피톡 챗봇 신규 서비스 ‘멀티봇’이 오픈되었습니다.
멀티봇은 브랜드, 채널, 근무 시간 등 다양한 분류 별로 봇을 만들 수 있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A 회사에서 a 브랜드와 b 브랜드를 운영하는데, 브랜드별로 다른 챗봇으로 운영하고자 하실 때 멀티봇을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 서비스설정 – 챗봇 상담 관리 – 챗봇 만들기
* 해당 기능은 Team 플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멀티봇 이용을 원하시면 영업 담당자 또는 해피톡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상담하기 종료 list 색상 변경 (종료 이력 처리 여부 확인 가능)

지난번 업데이트 후 많이 문의 주셨던 종료 이력 처리에 대한 색상 구분 정책을 변경하였습니다. 기존에는 종료 상태값에 따라 배경 색상도 구분하였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 종료값의 배경 색상을 제거하여 통일하였습니다. (라벨로 구분 가능)

대신 종료 처리 여부에 따라 배경 색상을 구분하였습니다. 특히 종료 처리를 한 경우는 배경 색상을 진하게 표시하여 처리하지 않은 방과 확실히 구분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상담하기 – 종료 – (종료 이력 처리)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해피톡은 업계 최고의 채팅상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193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