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2020년 4월 4주차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채팅과 챗봇으로 만나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 해피톡 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템플릿 고도화

상담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템플릿을 상담원별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사용성 및 디자인 고도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1-1. 템플릿 리스트 Paging 처리 및 Sort 기능 추가

기존에는 모든 템플릿이 한 페이지에 노출되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개를 초과할 경우 Paging 처리 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특히 서비스설정 – 템플릿 관리에서는 최근 등록 순, 오래된 등록 순을 원하는 대로 Sort 하여 조회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추가로 FAQ 등록, 최상단 노출, 삭제 아이콘 및 일부 디자인을 변경하였습니다.

* 서비스설정 – 서비스 기본 설정 – 템플릿 관리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1-2. 공용, 개인 템플릿 구분 및 일괄 삭제 기능 추가

기존에 상담원은 템플릿을 선택하여 일괄 삭제할 수 없었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개인 템플릿의 경우 선택하여 일괄 삭제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공용, 개인 템플릿도 아이콘으로 구분하여 개인 템플릿만 check box 가 노출됩니다.

* 상담하기 – 상담 템플릿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신규 디자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서비스설정 – 신규 디자인 설정)

1-3. 즐겨찾기 템플릿 순서 변경

상담원별로 자주 사용하는 템플릿은 즐겨찾기로 등록해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그하여 템플릿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상담하기 – 상담 템플릿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신규 디자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서비스설정 – 신규 디자인 설정)

2. 자동 메시지 수정 서비스 이용내역 기록 개선

기존에는 자동 메시지 수정 시 서비스 이용내역에 변경한 메시지는 기록되지 않았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변경한 문구도 확인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적용되는 자동 메시지는 근무 시간 외 안내 메시지, 상담불가 안내 메시지, Busy Time 안내 메시지, 상담건수 초과 메시지, 식사시간 안내 메시지 입니다.


* 서비스설정 – 서비스 기본 설정 – 자동 메시지 관리
* 서비스설정 – 서비스 이용내역
* 해당 기능은 Pro 플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해피톡은 업계 최고의 채팅상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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