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2020년 5월 1주차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채팅과 챗봇으로 만나는 더 나은 고객 서비스, 해피톡 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자동 메시지 관리 화면 개선 (상황별 메시지 구분 / 위치 변경)

해피톡은 상담 업무 효율의 향상을 위해 상황별로 다양한 자동 메시지를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기존 자동 메시지 관리 화면을 보다 사용자 입장에서 친화적인 디자인과 구성으로 변경하였습니다.

근무 시간 여부, 상황 및 조건, 채널별로 이용 가능한 자동 메시지 소개를 추가하고, 유형별로 접기/펼치기 기능을 통해 설정하도록 하여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특히 서비스설정 – 상담정보 관리 메뉴에 있던 ‘상담 인사말’, ‘상담 제목’, ‘상담대기 인원 안내’ 메시지를 자동 메시지 관리 메뉴로 이동하여 한 화면에서 모두 설정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서비스설정 – 서비스 기본 설정 – 자동 메시지 관리
* 해당 기능은 플랜별로 이용 가능한 자동 메시지가 상이합니다.

2. 템플릿 이미지 리사이징 (카카오톡 / 네이버톡톡)

기존에는 템플릿 구분 Normal (이미지 포함) 로 등록 시 가로 대비 세로 사이즈가 더 큰 이미지일 경우 잘림 현상이 발생하였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카오 상담톡과 네이버 톡톡  API 정책에 의해 이미지 리사이징 (크기 재조정) 적용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서비스설정 – 서비스 기본 설정 – 템플릿 관리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3. 관리자 계정 정보 수정 시 서비스 이용내역 이력 저장

기존에는 매니저와 상담원 계정의 경우 정보 수정 시 서비스 이용내역에 수정한 정보 내용이 저장되고 있으나 관리자 계정의 경우 수정한 정보 내용이 저장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관리자 계정에서 이름, 전화번호, 회사명 변경 요청, 상담 여부 설정 변경 시 수정한 정보 내용도 서비스 이용내역에 상세하게 저장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ex. 관리자 계정에서 이름을 ‘해피톡 운영팀’ 으로 수정할 경우
기존: 매니저 정보수정 – 해피톡 매니저
변경: 관리자의 이름을 ‘해피톡 운영팀’으로 수정하였습니다.)

* 서비스설정 – 서비스 이용내역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해피톡은 업계 최고의 채팅상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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