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채팅과 챗봇으로 만나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 해피톡 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상담원 변경 팝업 화면 정렬 및 검색 기능
1-1. 상담하기 상담원 변경 요청 팝업 화면

기존에는 상담원 변경 요청(자동승인) 시 상담 계정 수가 많을 경우 해당 상담원을 찾기 어려운 점이 있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상담원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과 상담 계정 권한 및 이름을 정렬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특히 현재 로그인/로그아웃 여부를 파악할 수 있도록 접속 상태를 조회할 수 있는 필터를 추가하고 총 몇 명의 상담원이 있는지 확인 후 변경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상담하기 – 부가기능 – 상담원 변경 요청(자동승인)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신규 디자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서비스설정 – 신규 디자인 설정)
1-2. 상담관리 상담원 변경 팝업 화면

마찬가지로 상담관리에서 관리자(매니저)가 상담원 변경 시 상담원 이름 검색, 현재 접속상태(로그인/로그아웃 여부), 총 몇 명의 상담원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특히 접수, 진행 레이블에 물음표 마우스 오버 시 해당 상담방 건수의 기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상담관리 – 각 Status – 상담방 선택 – 상담원 변경
* 해당 기능은 Team 플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신규 디자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서비스설정 – 신규 디자인 설정)
2. 채팅 버튼 설정 V2 버튼 ‘비노출형’

기존에 해피톡 채팅 버튼 설정 V2 버전에서는 해피톡에서 제공하는 버튼으로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해피톡에서 제공하는 버튼 외에 고객사의 홈페이지 내에서 특정 버튼을 클릭하면 채팅창이 노출되도록 설정할 수 있게 버튼 타입을 추가하였습니다.
해당 부분은 개발자 지원이 필요하며, 버튼 클릭을 javascript로 실행하면 됩니다.
(소스보기를 통해 스크립트는 반드시 사이트 내에 삽입해주셔야 합니다.)
happytalk.open(); // 해피톡 웹채팅 호출
happytalk.linkToKakao(); // 카카오톡 호출
happytalk.linkToNaver(); // 네이버톡톡 호출
* 서비스설정 – 채팅 채널 설정 – 채팅 버튼 설정 v2 [Beta]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해당 메뉴는 현재 일부 호스팅사(고도몰) 에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해피톡은 업계 최고의 채팅상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

149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