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2020년 6월 2주차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채팅과 챗봇으로 만나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 해피톡 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상담원 변경 팝업 화면 정렬 및 검색 기능

1-1. 상담하기 상담원 변경 요청 팝업 화면

기존에는 상담원 변경 요청(자동승인) 시 상담 계정 수가 많을 경우 해당 상담원을 찾기 어려운 점이 있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상담원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과 상담 계정 권한 및 이름을 정렬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특히 현재 로그인/로그아웃 여부를 파악할 수 있도록 접속 상태를 조회할 수 있는 필터를 추가하고 총 몇 명의 상담원이 있는지 확인 후 변경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상담하기 – 부가기능 – 상담원 변경 요청(자동승인)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신규 디자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서비스설정 – 신규 디자인 설정)

1-2. 상담관리 상담원 변경 팝업 화면

마찬가지로 상담관리에서 관리자(매니저)가 상담원 변경 시 상담원 이름 검색, 현재 접속상태(로그인/로그아웃 여부), 총 몇 명의 상담원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특히 접수, 진행 레이블에 물음표 마우스 오버 시 해당 상담방 건수의 기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상담관리 – 각 Status – 상담방 선택 – 상담원 변경
* 해당 기능은 Team 플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신규 디자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서비스설정 – 신규 디자인 설정)

2. 채팅 버튼 설정 V2 버튼 ‘비노출형’

기존에 해피톡 채팅 버튼 설정 V2 버전에서는 해피톡에서 제공하는 버튼으로만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해피톡에서 제공하는 버튼 외에 고객사의 홈페이지 내에서 특정 버튼을 클릭하면 채팅창이 노출되도록 설정할 수 있게 버튼 타입을 추가하였습니다.

해당 부분은 개발자 지원이 필요하며, 버튼 클릭을 javascript로 실행하면 됩니다.

(소스보기를 통해 스크립트는 반드시 사이트 내에 삽입해주셔야 합니다.)​

happytalk.open(); // 해피톡 웹채팅 호출
happytalk.linkToKakao(); // 카카오톡 호출
happytalk.linkToNaver(); // 네이버톡톡 호출

​* 서비스설정 – 채팅 채널 설정 – 채팅 버튼 설정 v2 [Beta]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해당 메뉴는 현재 일부 호스팅사(고도몰) 에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해피톡은 업계 최고의 채팅상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

 198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