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2020년 6월 4주차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채팅과 챗봇으로 만나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 해피톡 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휴무일/근무관리 상담원 배정 정렬 기능

관리자(매니저) 가 휴무일/근무 관리에서 해당 날짜 클릭 후 상담원 배정 시 상담원명, 담당매니저, 근무 여부에 정렬 기능을 추가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상담원명과 담당매니저는 오름차순으로 정렬 시 가나다순, 근무 여부는 상담가능/상담불가로 구분됩니다.

* 서비스설정 – 서비스 기본 설정 – 휴무일/근무 관리
* 해당 기능은 Team 플랜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2. 서비스설정 대시보드 화면 개선

화면 구성을 좀 더 직관적으로 구성하고, 확장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대시보드 화면을 강화하였습니다.
휴무일/근무 관리 기준으로 운영 시간을 표기하고, 해피톡 ARS 부가서비스 ‘상담콜’ 이용 여부와 각 채널별 연동 여부, 주문 연동 설정, 인증수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설정 – 대시보드 보기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3. 통합 채팅 버튼 오픈

웹채팅, 카카오톡, 네이버톡톡까지 세 가지 고객상담 채널을 해피톡 ‘통합 채팅’ 버튼 설치 하나만으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 채팅 버튼을 설치하면 해피톡의 새로운 ‘채팅 홈’ 화면이 노출됩니다.

* 초기 설정에 한해 상담가능 상담원과 상담 응답속도는 5분 후에 적용됩니다.

3.1. 공지사항

고객에게 알리고 싶은 공지사항을 업로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서비스설정 – 공지사항 관리 – 등록 – 고객공지(상담요청고객대상) 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3.2. 셀프 CS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FAQ)을 제공해 고객이 스스로 원하는 답을 찾는 셀프CS 기능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설정 – 채팅 채널 설정 – 헬프데스크 설정 에서 설정한 문서가 노출됩니다.
* 고객에게 해당 FAQ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View/Like/Unlike 로 확인 가능합니다. 🙈

* 서비스설정 – 채팅 채널 설정 – 채팅 버튼 설정 v2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해당 메뉴는 현재 일부 호스팅사(고도몰) 에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추후 오픈 예정입니다!)
* 통합 채팅 버튼은 한시적 무료 서비스로 추후 유료화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해피톡은 업계 최고의 채팅상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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