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채팅과 챗봇으로 만나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 해피톡 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휴무일/근무관리 상담원 배정 정렬 기능

관리자(매니저) 가 휴무일/근무 관리에서 해당 날짜 클릭 후 상담원 배정 시 상담원명, 담당매니저, 근무 여부에 정렬 기능을 추가하여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상담원명과 담당매니저는 오름차순으로 정렬 시 가나다순, 근무 여부는 상담가능/상담불가로 구분됩니다.
* 서비스설정 – 서비스 기본 설정 – 휴무일/근무 관리
* 해당 기능은 Team 플랜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2. 서비스설정 대시보드 화면 개선

화면 구성을 좀 더 직관적으로 구성하고, 확장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대시보드 화면을 강화하였습니다.
휴무일/근무 관리 기준으로 운영 시간을 표기하고, 해피톡 ARS 부가서비스 ‘상담콜’ 이용 여부와 각 채널별 연동 여부, 주문 연동 설정, 인증수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설정 – 대시보드 보기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3. 통합 채팅 버튼 오픈
웹채팅, 카카오톡, 네이버톡톡까지 세 가지 고객상담 채널을 해피톡 ‘통합 채팅’ 버튼 설치 하나만으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 채팅 버튼을 설치하면 해피톡의 새로운 ‘채팅 홈’ 화면이 노출됩니다.

* 초기 설정에 한해 상담가능 상담원과 상담 응답속도는 5분 후에 적용됩니다.
3.1. 공지사항

고객에게 알리고 싶은 공지사항을 업로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서비스설정 – 공지사항 관리 – 등록 – 고객공지(상담요청고객대상) 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3.2. 셀프 CS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FAQ)을 제공해 고객이 스스로 원하는 답을 찾는 셀프CS 기능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설정 – 채팅 채널 설정 – 헬프데스크 설정 에서 설정한 문서가 노출됩니다.
* 고객에게 해당 FAQ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View/Like/Unlike 로 확인 가능합니다. 🙈
* 서비스설정 – 채팅 채널 설정 – 채팅 버튼 설정 v2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해당 메뉴는 현재 일부 호스팅사(고도몰) 에서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추후 오픈 예정입니다!)
* 통합 채팅 버튼은 한시적 무료 서비스로 추후 유료화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해피톡은 업계 최고의 채팅상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

138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