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2020년 7월 2주차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채팅과 챗봇으로 만나는 최고의 고객 서비스, 해피톡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자동종료 기능 고도화

‘자동종료’는 상담원 응대 후 고객이 일정 시간 이상 답변하지 않을 경우 상담을 자동 종료하는 기능입니다. 진행 중인 상담 양이 많은 고객사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해당 기능의 명칭을 좀 더 이해하기 쉽도록 ‘상담 리스트 (고객 답변 대기 중) 자동 종료 시간 설정’ 에서 ‘상담방 자동종료 설정 (고객 답변대기 중)’ 으로 간결하게 만들고, 적용 범위도 확대하였습니다.
상담방을 좀 더 오랜 시간 유지하면서도 자동종료 기능을 사용하면 좋겠다는 고객사의 요청을 반영하였습니다!

1) 답변 대기시간 최대 7일까지 확대

* 기존

* 변경

이번 업데이트로 최대 답변 대기시간이 ’24시간 55분’에서 ‘6일 23시간 55분’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대기시간은 5분 단위로 설정 가능합니다!)
이제 대기시간을 좀 더 길게 설정하여 고객 문의를 놓치지 않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2) 적용 상담방 최근 7일 이내로 확대

* 기존

* 변경

기존에는 자동종료 기능을 활성화하면 상담원의 마지막 응대 시점이 ‘최근 3일 이내’인 상담방에만 적용되어 자동종료 메시지가 발송되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지막 응대 시점이 ‘최근 7일 이내’ 상담방에 확대 적용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이전에 상담방 자동종료 기능을 사용하지 않은 고객사(OFF)에서 7/9일 오후 2시에 자동종료 답변 대기시간을 1시간으로 설정(ON)하면, 상담원의 마지막 응대 시점이 7/3일 오후 2시 이후인 상담건에 한해 1시간 이후 상담방이 자동 종료됩니다.

상담원의 마지막 응대 시점이 그보다 이전인 상담방(위의 예시 기준, 마지막 응대 시점이 7/3일 오후 2시 이전인 등)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카카오 상담톡은 자동종료 메시지 발송 시점이 첫 과금 이후 하루가 지난 경우라면 상담방당 100원의 방과금이 발생하는 점 주의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설정 – 서비스 기본 설정 – 기본 조건 설정 – 상담방 자동종료 설정 (고객 답변대기 중)
* 해당 기능은 Enterprise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해피톡은 업계 최고의 채팅상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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