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2021년 1월 2주차 업데이트 안내 – 상담분류 일괄 변경 등

안녕하세요😊
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입니다.

업데이트 안내에 앞서, 어제 발생한 채팅상담 장애로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해피톡에서는 해당 장애를 해소하기 위하여 1/14(목) 오후 19:00에 해피톡 서버를 신규 교체하였습니다. 서버 교체로 메모리를 기존의 4배 이상 확보하였고, 동일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제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1. 상담분류 일괄 변경

상담분류 일괄 변경은 상담방마다 상담 분류(대분류/중분류/소분류)를 설정하여 통계 지표로 활용하는 등 많은 고객사에서 사용하시는 기능입니다.
✅ 상담 분류는 서비스설정 – 기본 설정 – 상담 분류 관리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실제 상담 내용과 인입된 상담 분류가 불일치할 경우, 상담원 또는 관리자(매니저)가 직접 상담방의 내용을 확인하고 하나씩 변경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이때 여러 개의 상담방을 동일한 상담 분류로 변경하고자 하는 고객사 분들께서도 번거로우실 수 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상담 분류를 일괄 변경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상담관리] 메뉴의 챗봇 종료, 진행중, 상담종료 Status에 한해 ‘상담원 변경’ 옆에 ‘상담분류 변경’이 추가되었습니다. 여기에서 관리자(매니저)가 변경하고자 하는 상담방을 선택한 다음 일괄적으로 상담 분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상담관리 – 챗봇 종료, 진행중, 상담종료 Status
  • 해당 기능은 Team 플랜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2. 웹채팅v2 이미지 뷰어 개선

상담 진행 중 사용자(고객)에게 이미지를 전송할 때, 이미지가 축소된 사이즈로 전송되어 이를 확대하면 이미지 화질이 낮아지는 현상이 있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에서 이미지 뷰어를 개선하여 원본 이미지가 사이즈 축소 없이 그대로 전송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이미지 확대 시 확대 비율을 0.3으로 늘려 버튼 클릭 한 번에 더 큰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서비스설정 – 기본 설정 – 채팅 버튼 설정 v2
  • 해당 기능은 모든 플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해피톡은 업계 최고의 채팅상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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