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아이솔루션, ‘코로나19’ 대비 재택근무 기업에 ‘상담콜’ 무료 제공

기업용 고객상담솔루션 전문기업 엠비아이솔루션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재택근무하는 기업에 상담콜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된다.

규모, 업종과 무관하게 많은 기업들이 코로나19 사태에 대비하고자 재택근무에 들어갔다. 단, 모든 직무에서 재택근무가 원활히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CS, 콜센터가 그중 하나다. 보안에 민감한 데다 외부에서 상담 전화 수신이 어렵기 때문이다.

하지만 엠비아이솔루션의 ‘상담콜’을 활용하면 원격상담을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다. 상담콜은 8천여 고객사를 보유한 채팅상담 1위 솔루션 해피톡을 서비스 중인 엠비아이솔루션의 신규 SaaS 서비스다. 상담콜을 통해 ARS 상담을 세팅하면 상담 시나리오에 따라 고객 문의 전화를 유연하게 응대할 수 있다. 고객이 누르는 번호에 따라 채팅 상담이나 챗봇을 연결할 수 있고 전화 상담원을 연결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상담콜 설정 시 각 시나리오별 재택근무 상담원을 연결할 수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은 콜센터 상담 CS를 진행할 수 있다. 자동배정 기능이 있어 여러 명의 재택 상담원을 지능적으로 연결하는 것도 가능하다.

엠비아이솔루션 김범수 대표는 “상담콜을 활용하면 상담 효율과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며, “이번 이벤트가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려는 기업들의 재택근무, 원격근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의견을 밝혔다. 본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상담톡 공식 홈페이지의 팝업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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