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챗봇 서비스 오픈

대우건설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커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의 선호도가 높고 접근성이 좋은 카카오톡에서 챗봇 서비스를 지난 24일(목)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분양 관련 챗봇 서비스는 이미 타건설사에서도 운영하고 있지만, 푸르지오 챗봇은 분양 뿐만 아니라 계약 후 중도금 납부, 입주 전 방문예약, 입주 후 AS신청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푸르지오 챗봇 서비스는 감일푸르지오 홈페이지와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앱 그리고 푸르지오 카카오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화면 터치만으로도 답변을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스마트폰에 익숙치 않은 고객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출처: <대우건설 푸르지오, 모바일 챗봇 서비스 오픈>, SBS CN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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