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아이솔루션, “‘해피톡 DCS’로 비대면 금융생활 지원”

엠비아이솔루션은 비대면 채팅상담솔루션 ‘해피톡’을 개발한 업체다. 2016년부터 채팅상담과 챗봇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그간의 노하우를 담아 ‘해피톡 DCS’를 선보였다.

‘해피톡 DCS’는 해피톡의 채팅과 RPA 챗봇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한 구축형 솔루션이다. 카드발급 심사와 개인인증을 비롯 다양한 비대면 프로세스 구축에 최적화됐다.

김 대표는 “KB국민카드와 흥국화재의 챗봇이 ‘해피톡 DCS’로 구축됐다”며 “삼성증권, 교보생명, OK저축은행 등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들의 선택을 받은 솔루션”이라고 했다.

김 대표가 꼽은 ‘해피톡 DCS’의 강점은 확장성과 안정성이다. ‘카카오 i 오픈빌더’, ‘OCR'(광학 문자 인식), ‘AI(인공지능)챗봇’ 등 금융권의 비대면 고객 응대에 필수적인 기능 연동을 제공한다. 언제든 다양한 추가 기능을 구축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는 게 그의 설명이다.

출처: <엠비아이솔루션, “‘해피톡 DCS’로 비대면 금융생활 지원”>, 이두리 기자, 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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