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X 관리 매뉴얼 및 체크리스트 요청하셨죠?

가장 많이 하는 실수 딱 짚어드립니다.


고객 경험 관리 매뉴얼 및 체크리스트+CX교육 방법 공유!

미래에는 고객과의 관계가 기업의 가치를 정한다는 얘기 들어보셨나요?

그만큼 고객이 브랜드를 접하는 매 순간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때문에 일선에 서서 고객을 응대하는 상담사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혹시 상담사의 고객 응대 품질 체크리스트에 '표정' 항목이 들어간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어차피 얼굴은 보이지 않는데 왜 표정이 평가 항목에 속해있을까요?


이야기 읽기를 통해 더욱 CX 실기 평가 기준에 대해 알아보세요.😊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궁금한 점은 언제든 고객지원을 통해 문의주세요!
해삐|서포트 매니저
해삐는 해피톡의 다양한 솔루션들을 오가며 상담을 돕고 있어요.
저를 발견하면 반갑게 인사해 주세요! 여러분의 관심을 먹고 산답니다.



오늘의 콘텐츠는 떠셨나요?

해피톡의 솔루션들을 무료로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