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콜상담콜과 한 해 동안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클라우드 컨택센터 상담콜 업데이트
2023년에도 상담콜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해 동안 상담콜을 이용해 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11월, 업무 자동화를 돕는 Multi Depth ARS 서비스가 정식 오픈된 이후 많은 고객사에서 사용해 주고 계신데요.

오늘은 Multi Depth ARS를 200% 활용할 수 있는 사례 한 가지와, 올 한 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상담콜 업데이트 소식을 소개해 드릴게요.

Multi Depth ARS 활용 사례 - 특정 착신번호에 우선 배정하기 📞
상담콜 배정 방식 옵션은 '최소 상담 시간', '최대 대기 시간', '이전 상담사 우선 연결' 총 3가지로 구분하는데요.

Multi Depth ARS를 사용하면, 특정 착신번호에 우선적으로 연결 시도를 하고 이 번호로 연결에 실패할 경우 다른 착신번호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상담배정' 블록에서 우선적으로 연결할 착신번호 그룹을 설정하고, 연결 가능한 상담사가 없는 '통화실패(상담 배정안됨)' 상태일 때 '상담배정' 블록을 추가하여 연결할 착신번호 그룹을 설정해 주면 됩니다.
  • 이 기능은 [운영관리] - [ARS Flow Builder] - [환경 설정]에서 사용 시나리오가 'Multi Depth ARS'이고, [착신번호 그룹 관리]에서 번호별로 그룹을 구분 생성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2023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상담콜 업데이트 소식 💌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업데이트 소식을 소개해 드릴게요.
(업데이트 소식 이메일 오픈율을 기준으로 측정하였습니다.)

그동안 필요했던 기능인데 놓친 소식이 없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세요!

1월 1일, 휴무일로 등록하셨나요? 💤
2024년 1월 1일(월요일) 상담을 운영하지 않는다면, [운영관리] - [운영시간 / 휴무일 관리] - [휴무일 설정]에서 휴무일 등록 또는 [휴무일 현황]에서 공휴일을 휴무일로 등록하기 체크를 해주세요!

이날 상담콜 고객센터도 잠시 쉬어가는데요. 문의 사항은 채팅 상담을 통해 남겨 주시면 1월 2일(화요일)부터 순차적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Single Depth ARS에서는 등록된 휴무일이 '운영시간 외 응대 시나리오'와 동일하게 동작합니다.
  • Multi Depth ARS에서는 등록된 휴무일이 '운영시간 조건' 블록에서 '운영시간 외' 버튼과 동일하게 동작합니다.
새해 인사를 상담콜 ARS 멘트로 만들어 보세요 🤗

Multi Depth ARS에서는 '운영시간 조건' 블록의 '운영시간 외' 버튼에 연결된 시나리오에서 '조건' 블록을 활용해서 1월 1일에만 사용할 ARS 멘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2024년 업데이트 계획을 미리 소개해 드려요 💌
상담콜팀은 새해에도 상담 자동화와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다양한 기능 업데이트와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호 전환(돌려주기)
  • Multi Depth ARS 기능, 통계 강화
  • 상담콜과 '해피톡(채팅 상담)' 통합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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