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콜새로워진 상담콜 [상담] 메뉴를 확인해 보세요✨

클라우드 컨택센터 상담콜 업데이트
새로워진 상담콜 [상담] 메뉴를 확인해 보세요✨

6월 20일부터 상담사가 고객과 전화 상담을 할 수 있는 [상담] 메뉴가 전면 개편될 예정입니다. 전반적인 화면 UI(User Interface)를 개선하고, 종료된 상담 조회 등 일부 기능을 추가하였는데요. 주요하게 변경된 기능을 순서대로 소개해 드릴게요.

  • 기존에는 당일 상담에 대해서만 조회할 수 있었으나, 이전에 종료된 상담 또한 조회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한 번에 최대 1개월까지 조회할 수 있어요.

  • 상담 목록에서 '고객 이름'과 '상담사 이름'을 노출하고, 새롭게 추가한 기능인 '플래그'도 상담 건별로 확인할 수 있어요.

  • 새롭게 추가한 [부재중] 탭에서는 인바운드 콜에 대한 통화 실패 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아웃바운드 실패는 [전체 콜] 또는 [내콜]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전체 콜]은 관리자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상담사 또한 전체 상담을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예정이에요 :)

  • 화면 상단에 위치했던 [상담대기]는 왼쪽 상담 목록 [대기] 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다른 번호에 연결 시도 중인 대기 상담을 확인하고 당겨받기를 할 수 있어요.

  • 기존의 [고객 감정] 기능은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플래그] 기능으로 변경하였어요. 상담 건별로 플래그를 등록할 수 있고, 등록한 플래그는 왼쪽 상담 목록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각 플래그마다 기준을 정하고, 별도 확인이 필요한 상담 건은 플래그로 표시해 주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

  • 기존에는 [상담 히스토리]를 통해 해당 호 정보에 대한 이력만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상담이력]으로 변경하여 해당 고객의 전체 통화 여정을 상담 건별로 확인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하였습니다.

  • 마지막으로 오른쪽 상담정보 영역에 [메모] 탭이 추가되어 해당 고객에게 등록된 메모 목록을 조회, 수정, 삭제하고, 중요한 메모는 즐겨찾기(⭐)를 통해 상단에 위치하도록 사용할 수 있어요.

  • 상담 건별로 등록하는 메모 외에 해당 번호에 대한 '추가 메모'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추가 메모는 상담 유형을 입력하지 않아도 등록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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