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해피톡, '최신 AI 상담 자동화 기능'과 '맞춤형 ARS 빌더' 전시 성공리에 끝!

🎉 해피톡, '최신 AI 상담 자동화 기능'과 '맞춤형 ARS 빌더' 전시 성공리에 끝!  

                                                                                    <해피톡이 참가한 부스>


해피톡은 지난 9월 6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 스마트 워크 & 컨택센터 엑스포에 참가하고 왔어요. 

이번 전시회에서 해피톡은 최신 AI 상담 자동화 기능 'hAI(happytalk AI)'와 

맞춤형 ARS를 세팅할 수 있는 상담콜의 'ARS Flow Builder'를 처음으로 선보였는데요. 

뜨거운 반응과 함께 성공리에 마쳤답니다.


대체 hAI와 ARS Flow Buidler는 무엇이 다르고 또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을까요? 

생생한 현장 반응과 함께 지금 알려드리겠습니다~~😃 



😖 생생한 현장 반응 

(1) 3명 중 1명이 체험할 정도로 핫한 반응💥   

                                                           <hAI와 ARS Flow Builder 체험 대기중인 사람들>


주최 측에 따르면 스마트 워크 & 컨택센터 엑스포에 약 2,800명이 방문했다고 합니다. 

그 중 해피톡 부스에 찾아와 hAI와 ARS Flow Builder를 체험해 본 방문객들은? 

약 900명이었어요. 


전시회 관람객 약 3명 중 1명은 이번에 새로 나온 hAI와 ARS Flow Builder를 체험한 셈이죠!   

사진에 관람객들이 서있는 줄은 hAI와 ARS Flow Builder의 체험 대기줄이랍니다.


hAI와 ARS Flow builder를 체험해 보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많은 관람객들 보이시죠?

긴 대기줄로 인해 통로가 막힐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답니다 💥 


 


(2) 업계 전문가들이 감탄한 기술력 👀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와 KT>


이번 전시는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등으로 변화하는 스마트 워크와 AICC(인공지능 컨택센터)를 한눈에 살펴보는 

전시회였어요. 

그러다보니 많은 업계 전문가들 역시 hAI와 ARS Flow Builder에 관심을 가져주셨는데요. 

국내외 컨택센터산업 동향을 파악하는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와 주최 후원사였던 KT에서도 방문해주셨습니다.  


컨택센터산업협회장님께서는 hAI를 보며 '지금까지 본 AI 상담 자동화 기능 중에서 가장 뛰어나다'라며 칭찬을 해주셨어요. 

KT 현업에 계신 실무자분들은 기능성과 실용성에 중점을 두고 많은 질문을 하셨습니다.  

그밖에 많은 업계 전문가들이 와서 해피톡의 기술력에 감탄하고 관심을 보이고 가셨답니다 😏 



(3) 체험 후 쏟아지는 도입 문의 🙋 

<hAI와 ARS Flow Builder를 시연하는 모습>


CS, 컨택센터, 상담센터,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관람객들은 hAI와 ARS Flow Builder 체험 후 

도입 문의가 많았답니다. 


체험을 마치고 난 후 '그래서 지금 쓸 수 있나요..?'라는 질문들이 쏟아졌어요! 

빠른 도입을 희망하는 니즈를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현재 hAI는 프로토타입, ARS Flow Builder는 클로즈베타로 아직 정식 서비스는 아니랍니다. 

하지만 원하는 고객에 한해 체험을 받고 있어요.   

(마지막 단락으로 가시면 절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hAI와 ARS Flow Builder 살펴보기 


hAI(happytalk AI)


hAI는 2만 5,000여 개 기업의 맞춤 고객센터를 구축한 해피톡의 노하우를 토대로 만든 최신 AI 기반 상담 자동화 기능이에요.

챗GPT 등 최신 AI 기술을 더해 순수 자체 개발한 서비스입니다.  

△채팅상담 내용 △홈페이지 △문서 △API △텍스트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활용해 우리 회사에 딱 맞는 AI 학습이 가능해요. 


학습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담원의 불필요한 반복 작업은 최소화하고, 

초보 상담원도 쉽게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하도록 돕는 효과가 있어요.  


아래 동영상을 클릭하고, hAI의 자세한 기능과 답변 능력을 확인해 보세요. 🧐



 

ARS Flow Builder


상담콜의 'ARS Flow Builder'는 복잡한 컨택센터를 구축하지 않고 그에 준하는 맞춤형 ARS를 세팅할 수 있는 서비스예요.


△DB(데이터베이스) 연동 △통화 종료 후 문자 메시지 및 알림톡 발송 △상담사 그룹핑 △고객 정보 입력 

△TTS(텍스트 음성 변환) 등 다양한 기능으로 맞춤형 ARS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드래그 앤 드랍(Drag and Drop) 방식을 이용해 사용과 관리가 편한 장점이 있답니다. 


아래 동영상을 클릭하고, ARS Flow Builder의 자세한 기능을 확인해 보세요. 🧐





😏 hAI와 ARS Flow Builder를 만나보고 싶다면..? 


현재 ARS Flow Builder는 클로즈베타 버전으로 바로 체험해 보실 수 있어요. 

hAI는 프로토타입이지만 보완을 통해 곧 체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을 통해 신청해 주세요! 👇 

해피톡 영업 담당자들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체험 및 도입 문의 





해피톡의 솔루션들을 무료로 체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