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2021년 4월 2주차 업데이트 안내 – 챗봇 입력 오류 메시지 개선
안녕하세요😊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
안녕하세요😊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
안녕하세요😊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
안녕하세요😊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
💙쿠쿠전자의 고객경험을 위한 선택 전자제품 AS를 진행해본 적 있으신가요? 콜센터에 전화를 걸자니 시간을 내기가 힘들고, 홈페이지에 1:1 문의를 남기자니 가입부터 번거롭고요. 어디가 어떻게 …
안녕하세요😊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
엠비아이솔루션은 비대면 채팅상담솔루션 ‘해피톡’을 개발한 업체다. 2016년부터 채팅상담과 챗봇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그간의 노하우를 담아 ‘해피톡 DCS’를 선보였다. ‘해피톡 DCS’는 해피톡의 채팅과 RPA 챗봇 …
안녕하세요😊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
안녕하세요😊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
안녕하세요😊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입니다. 업데이트 안내에 앞서, 어제 발생한 채팅상담 장애로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해피톡에서는 해당 장애를 해소하기 위하여 …
“저희만 특별하게 하는 건 아니고, 다들 이렇게 하고 있어요.” 올해로 26년 차 개발자인 해피톡 김호성 CTO(이하 AS). 금융부터 이커머스까지 다양한 경력을 쌓아오신 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