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2021년 1월 2주차 업데이트 안내 – 상담분류 일괄 변경 등

안녕하세요😊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입니다. 업데이트 안내에 앞서, 어제 발생한 채팅상담 장애로 불편을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해피톡에서는 해당 장애를 해소하기 위하여 …

해피톡 2021년 1월 2주차 업데이트 안내 – 상담분류 일괄 변경 등 자세히 보기 »

해피톡 2021년 1월 1주차 업데이트 안내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연동 개선 등

안녕하세요😊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입니다. 한 해 동안 해피톡과 함께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최고의 채팅상담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해피톡은 2021년에도 …

해피톡 2021년 1월 1주차 업데이트 안내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연동 개선 등 자세히 보기 »

“고객보다 더 중요한 이유가 있을까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고객경험 인터뷰

💛 고객관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전문 고객센터의 고객응대가 궁금하다면💚 고객센터운영팀과 서비스기획팀의 협업 과정이 궁금하다면💙 두 팀의 실무자 관점에서 바라본 고객경험이 궁금하다면 지금 읽어보세요! 코오롱몰은 …

“고객보다 더 중요한 이유가 있을까요?”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고객경험 인터뷰 자세히 보기 »

해피톡 2020년 12월 4주차 업데이트 안내 – 웹채팅v2 URL 제공 등

안녕하세요😊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

해피톡 2020년 12월 4주차 업데이트 안내 – 웹채팅v2 URL 제공 등 자세히 보기 »

‘CS 데이터로 시작하는 고객경험 혁신’ 해피톡, 키워드 트렌드 서비스 개시

비대면 채팅상담솔루션 해피톡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주문정보 연동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능은 이달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됐다. 네이버의 오픈마켓 시장점유율은 2018년 기준 21.08%에 …

‘CS 데이터로 시작하는 고객경험 혁신’ 해피톡, 키워드 트렌드 서비스 개시 자세히 보기 »

해피톡 2020년 12월 2주차 업데이트 안내 – 자동종료 고도화 등

안녕하세요😊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입니다. 고객사분들께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주에도 최선을 다해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주요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

해피톡 2020년 12월 2주차 업데이트 안내 – 자동종료 고도화 등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