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해피톡과 빅인사이트의 만남: MOU 체결 현장스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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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톡과 빅인사이트가 만나
채팅상담 및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구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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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상담솔루션을 서비스하는 해피톡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빅인사이트MOU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MOU는 챗봇을 비롯한 해피톡의 고객상담 자동화 서비스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빅인사이트의 고객 행동패턴 데이터를 결합해
세일즈, 마케팅, CS 전반에 걸쳐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진행되었어요.

토스, SSG닷컴, 배달의민족 등 9000곳 이상의 고객사가 사용 중인
메신저 통합관리 채팅상담솔루션 해피톡
기업의 전문적인 고객상담 관리에 최적화된 80여 가지의 다양한 기능과
고객 자동 응대를 위한 강력한 챗봇을 제공을 제공 중이고,​

빅인사이트의 AI 기반 이커머스(쇼핑몰)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빅인
AI가 자동으로 고객 행동을 분석하고 고객을 페르소나별로 분류한 다음
맞춤 고객에게 마케팅 액션을 취해 이커머스의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솔루션으로
클럽클리오, 디스이즈네버댓 등 수백여 기업이 활용하고 있는데요.

​CS를 요청하는 고객이 어떤 페르소나에 해당하는지
빅인으로 상담 전 고객 세그먼트를 파악한 다음
해피톡의 챗봇 등을 활용한다면
더욱 정확하고 자동화된 고객 응대가 가능해질 전망입니다😉

해피톡과 빅인사이트의 협업으로 선보일
CS와 마케팅의 새로운 시너지!
앞으로 그 행보를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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