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에 필요한 채팅상담솔루션은?: 해피톡의 모든 서비스를 한눈에 살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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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회사도 채팅상담을 시작하려는데
어떤 솔루션이 잘 맞을지 모르겠어요!

🟡 고객과 이야기 나눌 새로운 채널이 필요해서
🟢 비대면 상담센터를 운영하기 위해서
🔵 챗봇을 도입해 업무자동화를 시작하려고

등등. 기업들이 채팅상담을 시작하려는 이유는 각양각색입니다. 업종별, 회사 규모별로 꼭 필요한 채팅상담 기능도 제각기 다르고요.

우리 회사에 꼭 맞는 채팅상담솔루션은 어떻게 찾아야 할까? 고민 중인 분이시라면 이번 글을 확인하세요! 고객상담에 최적화된 채팅솔루션, 최다 업종 고객사를 보유한 해피톡과 함께라면 고객경험을 고려한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을 통한 채팅상담 서비스를 처음 시작한 곳인 만큼 노하우도 남다르지요😋

해피톡 채팅상담, 챗봇, 상담콜, dcs, 카카오 비즈니스, 오토웍스 등 상품군 소개

해피톡의 다양한 기능을 설치 없이 간편하게 이용하는 해피톡 SaaS, 고객관리를 위해 필요한 부가기능을 더할 수 있는 해피톡 Flex와 기업의 필요에 맞게 고객사 내에 직접 구축해 드리는 해피톡 DCS(Digital Communication Suite), 강력한 챗봇은 물론 활용성 높은 부가서비스까지. 이번 글에서 한눈에 살펴보고 우리 회사에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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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상담을 위한 첫걸음
해피톡 SaaS

🟡 채팅상담을 처음 도입하는 기업이라면
🟢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웹채팅 등 다양한 상담채널을 활용한다면
🔵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상담에 특화된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추천드려요!

해피톡 SaaS 채팅상담 화면

해피톡 SaaS는 온라인으로 가입해 별도의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하실 수 있는 채팅상담솔루션입니다.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웹채팅으로 들어오는 고객 문의를 해피톡 SaaS 하나로 확인하고 응대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 표준 정보 보호 관리 체계(ISME, ISO 27001) 인증을 받은 만큼 보안도 걱정 없어요.

월 19,900원으로 저렴하게 시작하는 스타터 요금제부터 전문 CS센터를 운영하는 기업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요금제까지! 총 4단계로 서비스 플랜이 나뉘어 있는데요. 고객경험을 중시하는 전문 채팅상담솔루션답게 편리한 채팅상담을 위한 필수 기능 전반을 제공합니다. 대표적인 기능만 골라 소개합니다😉

✔ 고객 채팅상담채널(카카오톡, 네이버톡톡 등) 연동
여러 명의 고객을 동시에 상담 가능한 건 채팅상담만의 장점이죠! 다양한 채널로 유입되는 고객 문의를 해피톡 하나로 응대할 수 있습니다.

✔ 카페24 등 호스팅사 주문 연동, 고객 프로필 관리
어떤 상품을 주문했는지, 어떤 문의를 남겼던 고객인지 상담화면에서 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관리와 상담이 편리해집니다. 고객 만족도가 올라가는 건 물론입니다.

✔ 편안한 상담을 도울 다양한 기능 제공
식사 및 휴식시간 설정은 기본이죠. 개인화된 메시지를 빠르게 보낼 자동완성 관리, 상황에 따른 자동메시지 전송과 자동종료 기능, 금지어 관리로 욕 필터링까지! 상담원의 업무 스트레스를 줄이고 고객 응대 효율이 높아지도록 도와드립니다.

✔ 업무자동화를 위한 챗봇 활용
고객이 자주 하는 질문은 챗봇 시나리오로 설정해 자동 응대할 수 있습니다. 웹채팅과 카카오톡 챗봇 모두 활용 가능해요.

챗봇의 다양한 활용 방법은 아래 ‘손쉽게 구현하는 똑똑한 챗봇 해피봇’에서 확인하세요!

✔ 구축 없이 시작하는 수동/자동 상담 분류 및 배분
상담 가능 상담원에게 신규 상담을 자동으로 순차 배분하거나 상담 내용 분류, 상담 채널별로 다른 상담원을 자동 지정할 수 있습니다. 분배 방식은 언제든 간단하게 바꿀 수 있어 기업 상황에 맞는 유연한 응대가 가능해요. 대규모 CS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기업에 특히 유용한 기능입니다.

✔ 강력한 데이터 통계 분석

상담 현황부터 상담 품질 지표(SQI)까지, 클릭 몇 번이면 필요한 데이터를 살펴 고객만족을 위한 CS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해피톡 SaaS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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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기능만 쏙쏙 골라담는
해피톡 Flex

🟡 전문 고객상담센터를 운영하는 기업이라면
🟢 맞춤형 컨설팅으로 전하는 채팅상담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 SI는 부담스럽고, 해피톡 SaaS보다 고도화된 기능이 필요하다면 추천드려요!

해피톡 Flex는 해피톡 SaaS에 원하는 기능을 더할 수 있는 커스텀 솔루션입니다. 기존의 SI 구축보다 합리적인 가격, 짧은 구현 기간으로 원하는 기능만 골라 추가할 수 있어 많은 고객사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해피톡 Flex로 구현할 수 있는 채팅상담 기능

✔ CRM 데이터를 이용한 상담
문자나 카카오싱크를 이용한 간편 고객인증 한 번이면 상담 중인 고객의 주문내역, 상세정보를 CRM에서 연동해 상담원의 화면에 바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인증된 고객 데이터는 안전하게 보안 처리됩니다.

✔ 상담 배정 고도화
특정 상담원과 고객이 지속적인 상담을 이어갈 때 유용한 ‘이전 상담원 연결‘, 상담 품질을 유지하는 ‘상담원별 상담 건수 제한’ 등의 기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채팅상담 노하우를 전하는 맞춤형 컨설팅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온 전문가들이 채팅 상담 초기 세팅부터 맞춤형 챗봇 시나리오 컨설팅, 상담원/관리자/매니저 교육을 돕고 모니터링합니다.

✔ 더 똑똑한 챗봇 구현
SaaS의 고객 자동 응대 챗봇을 넘어 고객 개개인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챗봇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고객 주문 정보를 연동해 상품 배송 상황을 안내하거나 본인인증 과정을 간소화하는 등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챗봇!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손쉽게 구현하는 똑똑한 챗봇 해피봇’에서 한눈에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해피톡 Flex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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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회사만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

해피톡 DCS(Digital Communication Suite)
* 독립형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SI

🟡 공공기관, 금융권, 더 강력한 보안이 필요한 기업이라면
🟢 AI 챗봇, CTI·IVR 콜센터를 연동한다면
🔵 많은 커스텀이 필요하다면 추천드려요!

해피톡은 기업의 요구에 맞춰 고객사 사이트 내에 직접 구축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기간계 시스템과 연동해 다양한 서비스를 입맛대로 만들 수도 있어요😉

데이터 보안, 우리 기업만의 특별한 니즈로 해피톡 SaaS를 이용하기 어려우시다면 해피톡 DCS를 선택하세요. AI 챗봇 활용이나 기간계 연동 등의 강력한 기능 또한 갖췄습니다. 

✔ 다양한 기업이 만족한 솔루션
공공기관, 금융권은 물론 전문적인 채팅상담을 시행하는 선도 기업들이 해피톡 DCS를 도입해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고 있습니다. (오케이저축은행, 교보생명, 흥국화재, 현대홈쇼핑, 삼성증권 등)

✔ 원하는 기능을 갖춘 상담 솔루션 구축
긴 이야기가 필요 없는 해피톡 DCS만의 장점입니다. 해피톡의 전문 개발 인력이 파견되어 기업에서 원하는 기능을 구현해 드립니다. NLP 자연어처리 챗봇, CTI 연동, 협력사 및 판매자들과 고객 소통이 가능한 셀러톡 등을 이용하시려면 DCS를 선택하세요.

✔ 오토웍스: 카카오톡을 이용한 업무처리 서비스

오토웍스 고객사 사례 이미지

카카오톡 기반의 RPA(업무자동화)를 염두에 두고 계신다면 오토웍스를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톡 기반 챗봇을 통한 고객 응대가 가능하고, 카카오톡 채널(플러스친구) 연계로 마케팅 채널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언택트 서비스 마케팅에 특화된 솔루션이에요.

해피톡 설치형 솔루션, 오토웍스와 DCS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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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쉽게 구현하는 똑똑한 챗봇
해피봇

🟡 상담 업무 자동화를 고려한다면
🟢 개발자 없이 DIY 챗봇을 만들고 싶다면
🔵 고객별, 이벤트별로 다양한 챗봇을 활용하고 싶다면 도입하세요!

해피톡 챗봇 빌더 해피봇으로 챗봇 시나리오 구성하기

해피봇은 해피톡에 최적화된 룰베이스 챗봇입니다. 미리 설정해둔 시나리오에 따라 고객의 질문에 자동 답변할 수 있어 상담원의 단순 응대 업무를 줄여줍니다. 똑똑한 해피봇은 개발자의 도움 없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시나리오 설정이 가능하고, 카카오톡뿐 아니라 모든 메신저에 연동 가능합니다.

✔  업무자동화에 탁월한 챗봇

챗봇으로 유인상담(상담원 연결) 대비 무인상담 응대량 19배 증가

고객 주문 정보를 연동해 제품 배송 상황, 교환/환불 신청 등 단순 문의에 챗봇이 바로 응대할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에만 호출하거나 주말에만 호출하는 등의 챗봇 사용 시간 설정도 가능합니다. 24시간 작동하는 챗봇은 상담원이 퇴근한 다음에도 열심히 일합니다.

✔ 상황에 따라 다양한 챗봇이 응대
고객이 유입된 경로에 따라 서로 다른 챗봇이 작동하는 멀티봇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 페르소나에 맞는 챗봇 응대, 고객 경험을 고려한 챗봇 시나리오 설계를 시작하세요.

✔ 업종별 기본 시나리오 무료 제공
챗봇 시나리오 작성, 어려워 보여도 걱정하지 마세요. 업종별로 고객이 자주 하는 질문을 분석해 만든 기본 시나리오를 무료로 전해드립니다. 우리 회사에 맞게 시나리오를 수정하고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i 챗봇: 카카오 플랫폼 특화 챗봇
카카오톡 채널에 최적화된 챗봇이 필요하다면 카카오i 챗봇을 구현하실 수도 있습니다. 알림톡과 친구톡을 활용한 연계 마케팅이 가능하고, 슬라이드 이미지 형태(캐러셀)의 메시지로 챗봇 답변 내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챗봇 활용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해피톡으로 문의주시면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해피봇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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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톡이 지원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

✔ 전화상담은 기본, 채팅과 챗봇으로 전환까지 가능한 대표번호 ARS 상담콜
✔ 카카오 회원정보 연동, 고객정보를 클릭 한 번으로 수집하는 카카오싱크
✔ 상담원이 고객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는 카카오 알림톡/친구톡
✔ 네이버 파파고 연동, 전세계 15개국 언어 실시간 번역 서비스

까지, 해피톡에 날개를 달아줄 다양한 부가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해피톡 부가서비스 살펴보기


여기까지 해피톡의 다양한 제품을 쭉 살펴보았는데요. 원하는 채팅상담솔루션을 찾으시는 데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해피톡을 사용중인 배달의민족, 토스, 모두투어의 이야기를 살펴보세요!

“쉽게 문의하고 상담원도 신속·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어 상담효율과 만족도가 4배 이상 올랐습니다.” – 배달의민족

고객상담 문의가 고르게 분배됨에 따라 각 인원이 상담했던 내역을 바탕으로 개별 멘토링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또, 관리계정을 통해 각 인원의 상담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빠른 대응이 가능해졌어요.” – 토스

이전 상담 이력을 다시 볼 수 있어 재문의 고객도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가 가능해서 너무 좋습니다.” – 모두투어

해피톡에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해피톡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전해주시거나 해피톡 비즈니스팀(sales@happytalk.io)으로 연락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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