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발망(BALMAIN), 해피톡을 통해 명품의 고객층을 넓히다

💙

발망(BALMAIN)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의

고객경험을 위한 선택

“백화점에 가도 명품관 쪽은 잘 안가게 되요.. 괜히 눈치도 보이고 맘 편히 둘러보고 싶고 하긴 한데.. 괜히 들어가면 둘러보기가 눈치 보여요. 내 옷 사는데 남 눈치 보는게 별로여서 안가게 돼요”

명품 브랜드 상품은 구매가 어렵다기보다는 문의하기가 괜히 꺼려져서 접근조차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들은 이런 소비자들의 심리를 파악하고 온라인 웹채널에 실시간 상담채팅을 도입했어요. 명품에 대해 거리감을 가진 소비자들과 편리하게 소통하려 했고, 브랜드는 관심을 가진 고객을 더 밀착 관리할 수 있게 되었어요. 🙂

전자제품 AS를 진행해본 적 있으신가요? 콜센터에 전화를 걸자니 시간을 내기가 힘들고, 홈페이지에 1:1 문의를 남기자니 가입부터 번거롭고요. 어디가 어떻게 고장 났는지 자세히 설명하기도 쉽지 않아 문의가 바로 해결되지 않을 때도 많습니다. 🙂

🟡 발망 현대백화점 판교점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보이는 ‘채팅상담’ 버튼을 통해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요.
🟢 홈페이지에서 카카오톡에 연결되어 상담원과 실시간으로 채팅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궁금한 상품에 대한 가격 및 재고현황 등의 대한 안내를 간단하게 받을 수 있고 비대면 결제도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발망 공식 홈페이지 에서 ‘채팅 상담’ 버튼을 클릭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되어 발망 카카오톡 상담 페이지로 연결 됩니다. 연결이 된 후 실시간으로 상담원과 1:1 채팅을 주고받으며 상품들의 가격 및 재고 현황 등을 편하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명품 브랜드는 고객 개개인이 제품에 대해 가지고 있는 니즈가 다른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내가 원하는 상품의 제품 번호 등을 문의하게 되면 상담사 분의 실시간 상담을 통해 빠르게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고객 문의 절차가 편리해져 매장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고객이 만족하는 채팅상담, 해피톡과 함께하세요💙 가전은 물론 커머스, 유통, 각종 기관까지 최다 업종 20,000여 고객사가 해피톡으로 고객경험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쿠쿠전자의 친절하고 접근성 높은 카톡상담, 해피톡이 함께합니다
이커머스의 채팅상담, 해피톡과 함께라면 빠르고 편리해요
한국철도, 티머니, 서울교통공사의 고객경험을 위한 선택

 115 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