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플랫폼의 스타일리시한 채팅상담, 해피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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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쉐어, 브랜디, H.Point의
고객경험을 위한 선택

“이 옷 사이즈가 어떻게 나왔나요?”
“어제 주문했는데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여기 사진에 DP된 상품도 구매 가능한가요?”

다양한 문의가 접수되는 패션/뷰티 업종은 긴밀한 고객응대가 특히 중요합니다. 주문정보가 연동되어 빠르고 편리한 채팅상담, 단순 문의에 자동 답변은 물론 신상 소개도 담당하는 챗봇까지. 고객경험 관리를 위해 해피톡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

스타일쉐어, H.Point, 브랜디에서 만날 수 있는 해피톡,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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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일쉐어

🟡 카카오톡 상담 화면에서 제네릭 메뉴로 중요한 정보를 한눈에 보여줍니다.
🟢 이벤트, 인기상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사진과 함께 살필 수 있어
🔵 고객상담은 물론 마케팅 채널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얼마 전 9주년을 맞은 스타일쉐어는 2016년부터 해피톡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앱 내 ‘1:1 문의하기’를 누르면 카카오톡 채널로 연결되는데요.

상담직원에게 메시지를 보내 채팅상담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채팅 화면 아래 이모티콘으로 예쁘게 만들어진 바로가기(제네릭 메뉴)를 누르면 기획전, 쿠폰, 앱 다운로드 등의 정보까지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스타일쉐어 카카오톡 챗봇 & 상담톡 작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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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oint

🟡 먼저 말을 거는 H.Point 상담톡으로 고객의 채팅상담 접근이 쉬워집니다.
🟢 자주 묻는 질문은 챗봇만으로 답변을 얻을 수 있게 구성되었고
🔵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가 있는 H.Point 홈페이지로 쉽게 연결되어 편리해요.

현대백화점 그룹의 통합멤버십, H.Point에서도 해피톡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앱에서 ‘상담톡’ 메뉴를 클릭하면 H.Point 상담톡이 시작되는데요. 채팅창에 ‘안녕’ 이라고 입력하면 서비스가 시작된다는 설명이 나와 상담 허들을 낮췄어요.

항목별로 잘 정리된 챗봇으로 단순 문의는 고객이 스스로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고, 챗봇 이용 중 상담사 연결을 선택해 바로 1:1 상담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H.Point 카카오톡 챗봇 & 상담톡 작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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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디

🟡 카카오 상담톡과 해피톡 웹채팅으로 앱과 웹에서 편리한 고객상담이 가능합니다.
🟢 챗봇으로 고객이 직접 필요한 정보와 혜택을 알아볼 수 있고
🔵 1:1 상담 전, 상담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제출할 수 있어 빠른 상담을 시작할 수 있어요.

누적 앱 다운로드 수 1000만을 기록한 브랜디에서도 해피톡 채팅상담과 챗봇을 활용 중입니다. 브랜디 앱에서 ‘카톡문의’를 누르면 카카오톡 채널에서 챗봇을 통한 고객응대가 시작되는데요. 별도 로그인이 필요없어 접근성 높은 해피톡 웹채팅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상담톡은 물론 해피톡 웹채팅에서도 배송정책 등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에 답변을 확인할 수 있고, 1:1 상담을 원할 경우 필요한 정보를 미리 남겨두도록 자동 메시지가 먼저 안내를 진행합니다. 고객도 상담사도 빠르고 편리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요.

브랜디 해피톡 웹채팅 & 챗봇 작동영상

해피톡 챗봇과 채팅상담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단골을 확보하세요💙 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 패션/뷰티 쇼핑몰은 물론 최다 업종 11,000여 고객사가 선택한 전문 CS 솔루션입니다. 카페24 등 호스팅사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사용하신다면 고객 주문 정보도 간편하게 연동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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