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아이솔루션, “‘해피톡 DCS’로 비대면 금융생활 지원”

해피톡's avatar
Aug 25, 2021
엠비아이솔루션, “‘해피톡 DCS’로 비대면 금융생활 지원”

엠비아이솔루션은 비대면 채팅상담솔루션 ‘해피톡’을 개발한 업체다. 2016년부터 채팅상담과 챗봇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그간의 노하우를 담아 ‘해피톡 DCS’를 선보였다.

‘해피톡 DCS’는 해피톡의 채팅과 RPA 챗봇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한 구축형 솔루션이다. 카드발급 심사와 개인인증을 비롯 다양한 비대면 프로세스 구축에 최적화됐다.

김 대표는 “KB국민카드와 흥국화재의 챗봇이 ‘해피톡 DCS’로 구축됐다”며 “삼성증권, 교보생명, OK저축은행 등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들의 선택을 받은 솔루션”이라고 했다.

김 대표가 꼽은 ‘해피톡 DCS’의 강점은 확장성과 안정성이다. ‘카카오 i 오픈빌더’, ‘OCR'(광학 문자 인식), ‘AI(인공지능)챗봇’ 등 금융권의 비대면 고객 응대에 필수적인 기능 연동을 제공한다. 언제든 다양한 추가 기능을 구축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는 게 그의 설명이다.

출처 : <엠비아이솔루션, “‘해피톡 DCS’로 비대면 금융생활 지원”>, 이두리 기자, 머니투데이

Share article
Subscribe to our newsletter.

해피톡 CX 인사이트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