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아이솔루션, 해피톡 채팅상담 모바일 앱 및 웹 채팅 UI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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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11, 2022
엠비아이솔루션, 해피톡 채팅상담 모바일 앱 및 웹 채팅 UI 개편

[2022년 3월 11일] 엠비아이솔루션이 해피톡 상담 앱을 새롭게 개편했다고 밝혔다. 해피톡은 고객 응대 자동화를 위한 솔루션으로 더 높은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기업에서 찾는 고객 응대 자동화 솔루션 브랜드다.

해피톡은 이번 리뉴얼로 모바일을 통한 채팅 상담 환경을 개선하고 사용자를 고려한 UI를 적용해 고객과 상담사 모두에게 더욱 편리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웹을 통한 상담일 경우 사용성 개선을 위해 웹 채팅창 UI를 대폭 수정했다. 뒤로가기와 상담 종료 아이콘을 보완하고 헤더 부분 디자인을 변경해 가시성이 높아졌으며 최소화 버튼 위치 변경 등 상담사와 고객 모두를 위해 세세한 부분까지 편리성을 높였다.

여기에 고객 프로필 입력란 항목을 수정하여 상담 시작 시 미리 고객 정보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응대 환경을 보완하였다.

해피톡 관계자는 “앞으로 모바일 앱에 PC 버전에서만 이용할 수 있던 고도화된 상담 기능을 추가해 PC 버전과 앱의 기능 격차를 확연히 줄일 예정이며 추가적인 채팅 환경 개선을 통해 모바일만으로도 최적의 고객 응대가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 밝혔다.

해피톡 소개

고객 경험을 위한 전문 솔루션 브랜드, 해피톡을 운영 중인 엠비아이솔루션은 전문 고객센터를 보유한 최상위권 기업이 주요 고객사로 국내외 약 2만 5천 개의 고객사를 확보한 CS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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