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봇과 채팅상담으로 고객경험을 혁신하는 해피톡! 스타트업은 물론 건설사, 보험사, 글로벌 제약회사 등 고객을 잘 아는 다양한 기업에서 선택하고 계십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해보았을 대중교통 앱에서도 해피톡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한국철도공사의 코레일톡, 티머니의 티머니페이, 서울교통공사의 T Locker 앱 속 해피톡을 함께 살펴보시겠습니다💙
🚆KORAIL 한국철도공사
🟡 코레일톡 앱에서 청각장애인 전용 해피톡 채팅상담 서비스 제공 중!
🟢 수어통역센터에 영상통화로 문의 전달을 요청하는 대신
🔵 채팅으로 직접 빠르고 편리한 상담이 가능해졌어요.
한국철도는 이달 21일부터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청각장애인 전용 채팅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입니다. 레츠코레일 회원가입 시 장애정보를 등록하거나, 이미 회원이라면 개인정보를 수정해 채팅상담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전까지는 청각장애인이 코레일톡 철도 이용 문의를 하려면 수어통역센터에 영상전화를 걸어 수어통역사가 철도고객센터로 문의를 전달해야 했는데요.
이제 코레일톡에 로그인해 고객센터 메뉴의 채팅상담을 누르면 해피톡으로 상담사와 연결되어 빠르게 채팅으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분들이 코레일톡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게 되었어요🥰
🚍티머니
🟡 티머니페이 앱의 톡상담 버튼을 누르면 해피톡 채팅상담으로 연결!
🟢 앱을 사용하다 궁금한 점이 생기면 카카오톡으로 상담사에게 물어볼 수 있고
🔵 휴대폰을 잃어버린 고객도 상담 가능한 장점이 있어요.
휴대폰에서 다양한 결제수단을 등록해 활용할 수 있는 티머니페이 앱, 최하단의 ‘톡상담’ 버튼을 클릭하면 카카오톡을 통한 채팅상담이 시작됩니다. 전화통화가 어려운 대중교통 이용 상황에서 카카오톡 상담의 진가가 발휘됩니다✨
해피톡은 모바일 앱에서도 웹채팅과 카카오톡 채팅을 통한 고객상담 기능을 모두 제공합니다. 우리 회사에 맞는 형태를 골라 설치하실 수 있는데요, 티머니페이 앱에서는 카카오톡 채팅상담을 활용 중입니다.
카카오톡 채팅상담은 고객이 앱을 사용하다 궁금한 점을 캡쳐해 물어보거나 상담사의 안내를 직접 따라 할 수 있어 고객경험에 긍정적입니다. 휴대폰을 잃어버리는😥 등의 불상사가 있더라도 PC카톡을 활용하거나 주위 다른 휴대폰으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 편리해요.
🚇서울교통공사
🟡 T Locker 앱 메뉴에서 온라인 문의를 선택하면 1:1 상담창이 열려요!
🟢 상담사 연결은 기본, 자주 묻는 질문은 챗봇에서 바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 우리말은 물론 영어로도 챗봇이 준비되어 있어요.
지난 4월 20일 한국교통공사에서 출시한 T Locker 앱은 지하철 무인 물품보관함을 미리 예약하고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T Locker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홈페이지와 앱 내 온라인 문의로 챗봇이나 상담사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어요.
채팅상담을 시작하면 이렇게 첫 화면에서 우리말과 영어로 작성된 챗봇 시나리오 선택지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별도의 번역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도 고객이 자연스럽게 편한 언어를 선택해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어요!
무인 물품보관함처럼 실물 제품을 서비스할 땐 콜상담을 통한 고객응대만으로는 문제 파악이 어려울 때가 있는데요. 해피톡 채팅상담은 사진 전송도 가능해서 좀 더 쉽고 빠르게 고객과 의사소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잘 아는 기업들의 선택, 해피톡의 챗봇과 채팅상담으로 고객경험 개선과 업무자동화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해피톡 홈페이지로 문의 전해주시거나 해피톡 비즈니스팀에 연락주세요.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