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티리얼즈 파크는 상담콜로 고객 응대시 한정된 인원으로 놓치고 있던 부분들을 체계적으로 관리!” - 머티리얼즈파크 |
머티리얼즈파크 주식회사는 유아관련 국내외 유명브랜드와의 독자적인 계약으로 수천여 가지의 아이템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전문 유통 기업입니다. 국내 각 지역에 베이비파크 대리점을 운영 하고 있습니다. 매출액이 1,000억이 넘어가면서 자연스럽게 CS의 중요성이 높아지며 CS 솔루션을 찾게 되었고 그렇게 상담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용료도 저렴하고 사용성도 편리하고 효율적이니 굉장히 가성비 좋은 시스템인 것 같아요.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을 정도에요.”
- 김정석 대리님
머티리얼즈파크 브랜드관리팀
Q. 안녕하세요!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머티리얼즈파크 브랜드관리팀 김정식 대리입니다.
저희 회사는 솔브레인이라는 반도체 회사의 자회사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유아용품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출액이 1,000억이 넘어가며 C/S의 비중도 자연스레 높아졌는데요.
또한 코로나 사태를 겪으며 비대면 상담에 특화된 상담 솔루션의 도입의 필요성을 직접적으로 느끼게 되었습니다.
효율적인 C/S를 위해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고민중이었는데, 지인이 추천해주셔서 상담콜을 알게 되었습니다.
ARS를 통한 전화상담 뿐 아니라, 고객님들을 채팅창으로 유인할 수 있는 상담콜의 소개를 듣고 도입을 결정했습니다.
Q. 도입 후에는 어떠한 변화가 있으셨나요?
‘체계적’ ‘효율적’ 이 두가지의 변화가 가장 큰 효과인 것 같아요.
우리가 고객과의 상담에서 기존에 놓치고 있던 부분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되었고
단순하고 반복적인 응대는 상담콜이 먼저 걸러주니 한층 더 효율적인 업무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죠.
고객과의 상담은 정말 중요한 일이지만, 한정된 상담사로 모든 응대를 만족 시켜드리기 어렵습니다.
문의가 몰리기도 하고 단순 반복응대가 상담의 주를 이루다보니, 정말 중요한 고객님들께 집중하기 어려운 구조이기 때문이에요.
상담콜은 이런 고민을 갖고계시는 업체들에게 매우 유용한 솔루션입니다! 전화로 걸려오는 문의 중 단순한 응대를 자동으로 걸러주고 고객님들을 채팅창으로 이끌어주니, 기업 입장에서는 정말 고마운 솔루션이죠!
Q. 이런 회사에서는 꼭 상담콜을 썼으면 좋겠다! 하는 곳이 있으신가요?
전화 C/S양이 많은 회사에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은 산업에서 전화 응대 양을 줄이고 채팅이나 챗봇을 통한 상담으로 변화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전화 상담때문에
골치아프신 업체에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Q. 상담콜을 이용하시면서 가장 좋으셨던 점은 무엇인가요?
“저렴한 비용,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 정말 가성비가 최고에요!
월 39,000원으로 상담콜의 편리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상담콜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일한 기능들의 타 솔루션들을 보면 일단 비용적인 면에서 막히는 부분이 크더라구요. 또한, 상담콜은 쉽고 편한 UI로 되어있어 담당자가 바뀌거나 인수인계를 하는 부분에서도 매우 편리합니다.
상담사분들의 감정노동과 스트레스가 한층 더 완화되다보니, 실제 이용하는 직원분들께서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저렴한 비용으로 상담에 꼭 필요한 기능을 갖고 있는 상담콜! 추천하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