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브랜드 고객상담도 더 쉽고 편하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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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톡 멀티브랜드 상담, 이런 고객사에 특히 추천해요! ⭐여러 개의 쇼핑몰 or 사이트를 운영하며, 채팅상담 솔루션이 필요한 고객사 ⭐한 명의 상담사가 여러 브랜드의 상담을 동시에 처리해야 하는 고객사
“저희는 운영하는 브랜드가 여러 개라 해피톡 계정도 여러 개를 사용하려고 해요. 하지만 제한된 상담 인력으로 여러 브랜드몰에서 들어온 문의를 동시에 처리해야 하는데…하나의 창에서 멀티브랜드 상담이 가능할까요?”
어느 날 2개 이상의 브랜드 사이트를 운영 중인 고객사에서 이런 문의을 받았습니다. 상담사 한 명이 여러 브랜드 문의를 동시에 처리하고 있는 상황이었죠.
이커머스 기업들의 경우 멀티브랜드를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해피톡을 이용하는 이커머스 고객사들이 급증하면서 멀티브랜드 동시 상담에 대한 VOC도 꾸준히 들어왔습니다.
“브랜드를 여러 개 운영하는 고객사도 더 편하게 고객상담을 할 수 없을까?”
고민 끝에 업데이트를 완료했습니다! 사용 중인 해피톡 계정이 2개 이상일 경우 모든 계정을 연결할 수 있게 됐고, 클릭 한 번으로 쉽게 다른 계정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하나의 상담 창에서 서로 다른 브랜드 문의를 응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PC에서 사용 가능한 해피톡 데스크탑 앱 전용 서비스로 먼저 제공합니다.
원클릭으로 계정 전환하고 바로 상담하기
멀티브랜드 상담은 브랜드별로 다른 상담 계정을 사용하고 있더라도 각 계정 연동을 통해 다른 브랜드 계정으로 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한 것인데요. 계정 전환이 가능한 아이콘이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브랜드 리스트 뱃지’에서 전환 가능한 계정 확인하기
멀티브랜드 연동이 가능해지면서 좌측 관리 메뉴에 새로운 아이콘이 생겼죠? ‘브랜드 리스트 뱃지’입니다.
해당 아이콘을 누르면 연동된 브랜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 B, C 세 개의 브랜드 계정이 연동되어 있다면 A, B, C 리스트가 모두 뜨는데요.
현재 접속 중인 계정 아래로 전환 가능한 브랜드 계정들이 나열되어 있어요. B 브랜드 계정으로 전환해 상담하고 싶다면 B 계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브랜드 리스트 뱃지를 활용해서, 여러 브랜드로 들어온 문의를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
뱃지를 클릭해 브랜드 리스트를 확인하면 어떤 브랜드에 문의가 들어왔는지도 빨간색 알림 표시로 알 수 있습니다.
멀티브랜드 계정 연동, 이렇게 하세요
계정 연동 신청 프로세스
해피톡 설정 페이지 [확장 서비스 관리] → [서비스 연동 관리] 메뉴로 들어가주세요.
연동 가능 채널 중 [해피톡 멀티 계정] 확인 후 [연동하기-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채팅상담으로 넘어가 해피톡 고객센에 브랜드 계정 연동을 요청해주세요.
▶ 요청 시 아래 정보를 전달해주세요
1) 연결할 각 계정의 사이트 ID
2) 브랜드명
3) 연결해야 하는 상담사들의 계정해피톡 고객센터에서 직접 각 계정을 연동해드려요.
💡짚고 넘어가기
✔️브랜드 계정 수 제한 없이 연동할 수 있어요.
✔️연동되는 브랜드 명은 중복되지 않아야 해요.
✔️관리자 계정은 관리자 계정끼리 연동되며, 상담사와 매니저 계정은 구분 없이 연동 가능해요.
✔️상담사 및 매니저 계정도 해피톡 고객지원팀이 직접 연결 작업을 진행해요.
해피톡 고객지원팀을 통해 멀티브랜드 계정 연동 신청을 마친 후, 계정 연동이 완료되었다면 해피톡 앱에서 멀티브랜드 상담을 할 준비가 모두 끝났어요 🥳
이제 다른 브랜드 계정에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더라도 뱃지를 통해 타 브랜드 상담 인입을 바로 확인하고 클릭 한 번으로 계정을 전환할 수 있답니다.
해피톡 멀티브랜드 상담으로, 찾아 온 고객을 놓치지 않고 빠르게 응대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보세요 😎
더 편리하고 효율적인 고객상담, 해피톡이 항상 지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