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톡 CX 인사이트 블로그
고객사례, 더욱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활용하는 방법,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인사이트까지 해피톡 블로그에서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피톡 - 상담콜, 이제 통합관리 하세요
해피톡과 AI ARS 상담콜 서비스 연동이 가능해졌어요! 채팅과 전화상담 이력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고 고객 데이터를 통합 관리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해피톡과 상담콜을 연동해 더 쉽고 효율적으로 상담을 관리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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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앱 시그널플래너가 영업 전화 없이 세일즈 효율을 700% 끌어올린 비결
AI 기반 보험 비교분석 앱 시그널플래너는 카카오톡 채팅상담으로 설계사와 고객이 소통하고 있는데요. 해피톡을 최대치로 활용해 자동화 수준을 높이고 세일즈 효율을 700% 이상 끌어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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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상담, 챗봇 기능, 비용, 효과 비교! (해피톡, C사)
채팅상담과 챗봇 비교: 해피톡은 전문 채팅상담 솔루션으로, 채널톡 대비 약 50%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기능과 고정된 비용으로 관리 효율성을 높이며, 많은 고객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지금 상담을 통해 비용 차이를 확인해보세요.
블룸에이아이, 과기부·KISA 주최 '사이버 위기 대응 모의훈련' 우수 기업 선정
AI 고객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기업 블룸에이아이가 ‘2025 상반기 사이버 위기대응 모의훈련’에서 보안 역량을 인정받아 우수기업에 선정됐습니다.